2024-04-26 12:35 (금)
GoldeNugget(GNTO) 3차 IEO, 프로비트 거래소서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
상태바
GoldeNugget(GNTO) 3차 IEO, 프로비트 거래소서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ldeNugget(GNTO)의 3차 IEO가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오는 10월 20일 낮 2시부터 24일 오후 11 59분시까지 진행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이번 GoldeNugget의 3차 IEO를 기념해 프로비(PROB)로 GNTO 구매 시 25% 보너스 지급 및 USDT, BTC, ETH, TRX로 GNTO 구매 시 22%의 보너스를 지급한다. 

GNTO는 3차 IEO 종료 후 30일에 상장한다. 입금 주소 오픈은 오는 29일 낮 12시, 거래 시작 일시는 30일 낮 3시이다. 

이와 함께 거래왕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30일 낮 3시부터 다음달 12일 오후 11시까지 가장 거래를 많이 한 사용자 상위 10명에게 총 3000GNTO를 지급한다. 

GoldeNugget은 GNTO 토큰 홀더들이 혁신적인 금 구매 플랫폼에서 채굴된 금을 경쟁적인 가격으로 구매 혹은 더치 경매(Dutch Auction)할 수 있는 최초의 암호화 플랫폼이다. 

금 제조, 구매 배송, 경매 웹사이트는 모두 GoldeNugget 블록체인과 Proof of Authority Consensus Algorithm과 호환되는 EVM(이더리움 가상 머신)에 의해 완벽하게 추적된다. GNTO 토큰은 가장 먼저 실제 금으로의 연결성을 제공하고 GoldeNugget은 업계 최고의 귀금속 블록체인이 되고자 한다.

이미 35만 유로가 투자됐고, 암호화페를 물리적 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환전 수수료 및 수수료 손실이 발생하지 않으며 현존하는 암호화폐 중 유일하게 금광산업과 암호화폐간 물리적으로 매계된 토큰이란 점이 특징이다. 

매 거래 시 토큰당 1gram 연소율로 인한 지속적인 토큰 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고, GoldeNugget의 GNTO 토큰 소유자는 실제로 금을 직접 구입하거나 골드 더치 옥션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프로비트는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거래소로 실제 웹 트래픽 측면에서 세계 30위안에 들었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프로비트는 가장 안전한 프로세스를 보장하는데 95%의 디지털 자산이 도난이나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콜드 월렛에 저장된다. 데이터는 강력한 다중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저장되며 여러번 암호화된 개인 키가 사용된다.

최근 프로비트는 두번째 런치패드 IEO 인 CPUcoin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CPU 가격은 상장 이후 40% 상승을 보였다. 프로비트는 최근에 두 번의 완판을 기록했다. DEXA는  $21,587 판매, Karuschain는 $26,600 판매 성과를 올렸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는 IEO 와 많은 상장을 진행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가장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단 한 번의 해킹 사고 없이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이러한 신념이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