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05 (일)
‘HDC영창 커즈와일과 11번가’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 전자피아노 파격 세일
상태바
‘HDC영창 커즈와일과 11번가’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 전자피아노 파격 세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0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십일절 페스티벌 300대 한정수량 11월 2일 12시간 타임딜 진행 국내산 영창

연말 최대 쇼핑 기간을 맞이해 11번가 11절을 개최하고 HDC영창 커즈와일과 합작한 국내산 전자피아노, 신디사이저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영창 커즈와일은 국내 대표 전자피아노 기업으로써 피아노 제작 기업으로 시작해 미국의 커즈와일 사를 인수하고 전자 악기의 선두 기업으로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회사이다. 어쿠스틱 피아노는 물론 전자악기 모두 훌륭하고 품질 좋은 악기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기업이다.

11월 2일 12시간 동안! 300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행사 모델은 영창 커즈와일 베스트모델인 M110, M120, 신디사이저 SP1 세가지 모델이 행사 모델에 해당된다. 이 3가지모델은 현재까지 10,000대 돌파한 베스트모델이다.

커즈와일 전자피아노 M110은 입문용 전자피아노의 베스트 셀러 라인 모델로써 훌륭한 가성비와 묵직한 건반으로 구매자들이 만족도 평가가 높은 모델이다. 새롭게 설계된 EPH-A (Extreme Performance Hammaer – Adcanced) 건반으로 증가된 해머 길이와 밸런스로 동급 모델 대비 뛰어난 터치감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88개의 많은 음색이 내장되어 있어 전자피아노 한 대로 여러 악기의 사운드를 체험해 볼 수 있어 아이들의 놀이와 호기심 자극을 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 모델이다.

커즈와일 전자피아노 M120은 고급 전자피아노로써 3개의 센서로 작동하는 그레이드 해머 건반(AFT III)이 탑재되어 있는 모델이다. 3개의 센서가 미세하고 얕은 터치도 놓치지 않고 표현해 줄 수 있는 어쿠스틱 피아노를 표현한 건반이다. 생동감 있는 건반과 피아노 사운드로 누구나 만족할만한 모델이며 피아노 연주에 특화된 전자피아노이기 때문에 음악 전공자들까지도 눈여겨볼만한 모델이다.  

커즈와일 신디사이저 SP1은 신디사이저의 여러 어려운 기능을 제거하고 손쉽게 누구나 신디사이저를 연주할 수 있게 만들어진 모델이다. 특히 커즈와일의 유명 신디사이저인 Forte se에서 가져온 부드러운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와 커즈와일 PC3 시리즈에서 사용하는 화려하고 장엄한 스트링과 패드 사운드가 일품인 신디사이저이다. 연주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필요한 기능만을 담고 있는 신디사이저로써 신디사이저 입문자들이 많이 찾고 메인 건반과 세컨 건반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악기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역대급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이 진행된다고 한다. 커즈와일 M110은 정상가격 110만원에서 37% 할인된 긴급 공수가 69만원과 더불어 고급형 디지털피아노 헤드폰, 건반 보호를 위한 건반커버, 컴퓨터와 연결하여 음악을 작업할 수 있는 USB 3M 케이블, 악보를 고정시킬 수 있는 악보밴드, 무료 배송과 무료 설치까지 총 11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커즈와일 M120은 정상가격 150만원에서 37% 할인이 적용된 긴급 공수가 94만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M110 사은품 구성에서 6만원 상당의 커즈와일 정품 피아노 방음 방진 매트까지 추가되어 17만원에 해당하는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고 한다. 전자피아노 방음 방진 매트는 층간 소음에 예민한 분들에게 필수품인 매트로 전자피아노를 구매할 시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신디사이저 SP1 모델은 정상가격 110만원에서 할인된 긴급 공수가격 7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디사이저 연주에 필요한 거미 다리 스탠드와 커즈와일 정품 모니터스피커인 KS-40A 모니터 스피커와 커즈와일 정품 소프트 케이스를 포함한 40만 5천원 상당의 사은품을 가질 수 있다. 이 기회에 구매하면 연주에 추가로 더 필요한 물품 없이 음악 연주를 즐길 수 있다.

11번가의 한 관계자는 ‘11번가의 최대 행사인 11절을 맞이해 흔하게 오지 않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구매하셔서 행복한 음악 연주를 하시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HDC영창 공식 홈페이지와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