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5 22:05 (수)
프로비트 거래소, Nano 상장 통해 라틴아메리카 진출..."남미 암호화폐 커뮤니티 주목 받아"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Nano 상장 통해 라틴아메리카 진출..."남미 암호화폐 커뮤니티 주목 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1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의 암호화폐 사용자들은 앞으로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분산형 암호화폐인 나노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오는 11월 4일 12시 나노를 상장한다고 밝혔다. 

나노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인테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모든 유저들이 수수료없이 즉시 거래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느리고 수수료에 의존적인 방법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암호화폐 문제에 대한 매우 현실적인 솔루션으로, 암호화폐 커뮤니티에게 아주 중요하며,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점점 더 주목받는 솔루션이 될 것이란 게 프로비트 거래소 측의 설명이다. 

조지 콕슨 (George Coxon) 나노재단 COO는 "프로비트는 남미에 있는 암호화폐 유저들을 참여시키고자 하는 가운데, 우리는 잘 확립되어있는 남미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고 있다. 우리의 브라질과 베네수엘라 커뮤니티는 매우 규모가 크고, 지금은 이전보다 나노에 더 많이 접근하고 있다"고 말했다.

CAPTCHA 수전 분배 단계에서부터 걸쳐 오랜 세월 동안 다져진 남미 커뮤니티는 나노 생태계의 채택과 효용에 대해 강력하고 일치된 초점을 가지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탄탄한 성공 신기록을 나아가고 있으며 미디움, Axel, 씨피유 코인 등 프로젝트와 투자자들에게도 상당한 수익을 계속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절차를 통해 입증된 효용성과 활용 사례로 많은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고, Nano는 남미 시장 글로벌 확장을 통해 성공적인 세컨더리 시장에 대한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노는 11월 1일 12시에 입금을 위해 지갑이 열리고 11월 4일 12시에 상장할 예정이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사용자들이 추천인 코드로 가입할 시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추천인은 거래 수수료를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추천인 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나노 상장에 있어서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원화와 BTC 시장 오픈에 대한 다양한 리워드 이벤트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