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10 (토)
프로비트 거래소, Stanworld(STAN) 5차 IEO 진행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Stanworld(STAN) 5차 IEO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5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가 Stanworld(스탠월드, IEO)의 5차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5차 STAN IEO는 7일 15시부터 9일 15시까지 진행된다.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커뮤니티에 의해 만들어지고 운영되는 스탠월드(Stan World)는 수용과 지원의 장으로서, 새롭고 지속적인 연결의 보상을 기념하고 이런 공간들을 비합법화 하려는 외부 시선을 차단시킨다. 

커뮤니티 중심의 소셜 VR 생태계는 아티스트와 팬이 VR로 콘서트를 즐기며 그들의 친구들, 커뮤니티와 함께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완전히 몰입된 세계를 만들어낸다.

스탠월드는 유명 스타와 브랜드들이 VR리조트를 런칭할 수 있는 온라인 VR플랫폼으로 팬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스타와 브랜드의 테마로 꾸며진 리조트에서 유니크한 경험을 하고, 스타와 브랜드는 VR리조트 내 광고, 상품, 서비스 등을 통한 전례없는 수익모델 창출할 수 있다. 
 
스탠월드의 모든 거래는 절대 변경되지 않는 1stan=$1 고정 환율을 사용한다. 프로비트 측은 매년 평균 10% 이상 성장하는 VR시장이 2019년 300억 달러로 2021년에는 약 40배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 중 하나다. 95%의 디지털 자산이 도난이나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콜드 월렛에 저장되고, 데이터는 강력한 다중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저장되며 여러번 암호화된 개인 키가 사용되는 등 안전한 프로세스를 보장한다. 

또 IEO의 원스톱 플랫폼(자금모금, 마케팅, 상장 진행)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거래소로 ProBit Exchange는 17개국의 프로젝트에 대해 70회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실제로 약 400만달러가 프로비트 IEO 플랫폼을 통해 판매됐다. 

최근 진행한 런치패드 미디움 IEO가 40분 만에 완판돼 3억5천만원이 판매됐고, 미디움은 IEO 직후 상장해 IEO 가격 대비 2.3배 이상 가격이 상승했다. 멤버쉽, 거래수수료, 추천인 보너스율 변경 및 피추천인 보너스를 도입하는 등 혜택도 제공 중이다. 

현재 Jura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중으로 회원가입 시 200 JREX 토큰을, 친구 추천하면 100 JREX 토큰을 받을 수 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국내외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프로비트를 주목해주셔서 이에 보답하고자 에어드랍같은 이벤트들도 진행 중이다. 현재는 친구를 추천하면 100 JREX 를 각각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