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3 23:15 (금)
라미드그룹 라마다송도호텔, 예비부부 대거 참여 속 아이니웨딩 박람회 성료
상태바
라미드그룹 라마다송도호텔, 예비부부 대거 참여 속 아이니웨딩 박람회 성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서울호텔을 운영 중인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계열사 인천 라마다송도호텔는 최근 진행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0일 라마다송도호텔에서 열린 아이니웨딩 박람회는 스드메, 혼수, 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했다.

예비부부의 시간을 절약하고 안전한 결혼 준비를 도와주는 150여명의 웨딩전문가들이 1대1로 예비부부에게 맞춤 컨설팅을 제공했다는 게 호텔 측의 설명이다.

이날 방문한 예비부부들에게는 청첩장 최신샘플 체험 및 특별한인, 신라면세점 최대 15%할인쿠폰, 웨딩혼수 최대 65% 할인, 상견례 최대 10% 금액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됐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2019년 라마다송도호텔에서 진행하는 마지막 웨딩박람회였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열기가 뜨거웠다"며 "내년에 2월에 진행되는 웨딩박람회에도 다양한 헤텍들과 함께 예비부부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마다송도호텔은 인천지역 대표적인 웨딩홀로 주목받고 있다. 1,0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웅장하고 화려한 다빈치홀과 돔 천장과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고풍스럽고 우아한 신의정원홀 등을 갖추고 있는 웨딩홀이다. 

최첨단 조명과 음향 장비, 차별화된 서비스와 아름다운 신부대기실, 웨딩 전문가의 맞춤형 상담과 예비부부의 취향을 고려한 예식 연출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