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25 (토)
아이폰수리 전문점 ‘바이셀폰’ 신속한 A/S로 아이폰 이용자들 방문 급증해
상태바
아이폰수리 전문점 ‘바이셀폰’ 신속한 A/S로 아이폰 이용자들 방문 급증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6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이용자 수는 약 7500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80%가량을 차지한다고 한다. 요즘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을 손에서 떼어놓지 못하고 전철이나 버스, 길거리를 걸으며 스마트폰을 쥐고 있다. 길거리에 보이던 공중전화도 점점 사라져가고 스마트폰의 이용자가 아니면 지인과의 연락 및 통화도 쉽게 할 수 없는 시대가 되었다. 

우리 일상에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은 잦은 사용으로 고장과 수리 또한 무척 늘어나고 있는데 그중에서 특히 애플 사에서 제조한 아이폰은 수리 과정이 복잡하고 비용이 부담되다 보니 사설 아이폰 수리 업체를 찾는 이용자들이 늘어났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경북 구미에 있는 중고폰 판매와 아이폰 수리 전문점인 ‘바이셀폰’은 저렴한 가격으로 정품 액정으로 수리를 진행하면서 아이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다.

아이폰은 떨어뜨리거나 단단한 곳에 부딪치기만 해도 금방 금이 가고 깨지는 문제가 발생한다. 이와 같이 아이폰 서비스센터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데 지친 아이폰 이용자들은 구미역점, 석적점에 있는 ‘바이셀폰’ 매장에 방문하여 정품 부품으로 신속하고 확실하게 문제를 해결하면서 당일 수리 서비스는 물론, 부담이 되지 않는 금액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또한 구미 석적읍에 위치한 '바이셀폰'은 고가의 휴대폰을 중고로 구매 및 판매가 가능하다. 중고폰이라 믿기지 않을 정도의 제품 컨디션을 유지한 채 고객들에게 저렴한 금액대로 제공하고 있으며 중고폰 구매 시 A/S 기간을 보증하고 있어 믿을만한 중고폰 업체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바이셀폰’은 중고폰을 판매 및 매입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긍정적 후기에 보답하여 선불폰 구매 시 무제한 요금제로 무료 개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구미 아이폰수리 및 중고폰 구매관련 '바이셀폰'은 구미점과 석적점, 칠곡 왜관점, 서울 숙대역점, 천안아산점, 경남함양점 총  6곳을 운영중이며, 8호점까지 계약이 완료되었고, 10호점까지는 교육비와 가맹비 모두 무료로 제공할 것임을 밝혔다..

 중고폰 최고가매입, 최저가판매 등 다양한 핸드폰기종 및 사은품들을 준비하여, 구미지역 최초 휴대폰 멀티숍 매장답게 큰 서비스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