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6 11:15 (토)
인천공항 주차대행 ‘코리아발렛’ 합리적인 요금과 철저한 주차 차량관리로 호평··· 2만원 상당의 발렛비 무료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코리아발렛’ 합리적인 요금과 철저한 주차 차량관리로 호평··· 2만원 상당의 발렛비 무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6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인천공항은 국제선의 약 78%가 운항되고 있다. 국제선 전용 공항이기 때문에 국내선은 국제선 환승용으로 운항되고 있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대부분 짐이 많아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고 있는데,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을 시에는 주차비용이 발생하게 된다.

인천공항의 주차요금이 부담스러운 여행객들은 주차대행서비스를 선호하고 있다. 주차대행업체는 공영주차장 대비 저렴한 가격대로 이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픽업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여행객들이 주차대행서비스를 선호하게 된 계기에는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코리아발렛’의 영향이 컸다. 코리아발렛의 주차요금은 동종업계 최저가로 1일 기준 9000원의 요금이 책정되어 있다. 6일 째부터는 하루에 5000원의 이용요금이 발생해 더욱 부담이 없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은 ADT캡스 보안경비 시스템으로 주차 중인 차량을 모두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픽업서비스와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발렛비 2만원 무료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어 부담없이 발렛파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차량을 맡길 때에는 도착 30분 전에 전화를 할 경우 차량상태, 주행기록점검, 귀중품확인 등을 거쳐 접수증교부, 차량인수방법 안내를 듣게 된다. 차량을 찾을 때에는 입국도착을 업체로 할 시 1층 인수장소에서 차량인수 접수증확인, 차량이상유무확인, 결제 순으로 진행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코리아발렛의 대표번호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