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30 (일)
블랙프라이데이 메모리폼 침대 ‘편한잠 푸욱매트리스’, 최대 55% 할인 판매 중
상태바
블랙프라이데이 메모리폼 침대 ‘편한잠 푸욱매트리스’, 최대 55% 할인 판매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6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그간 구입하지 못했던 가구용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중 침대매트리스는 추운 겨울이 시작되면서 가장 뚜렷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블랙프라이데이침대 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편한잠’에서는 A, B, C 총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푸욱매트리스’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대 55% 할인이 적용되며 선착순 50명에 한해 기능성 커버 3종을 무료 지급한다. 또 포토구매평 작성 시 물류비용을 백화점상품권으로 환급하고 있다.

 

푸욱매트리스는 밀도와 물성이 각기 다른 5가지의 메모리폼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A타입의 경우 단단한 베이스의 침대매트리스 타입으로 매트리스 생활이 잦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3D 돌기패턴으로 체압분산이 뛰어난 특징이 있다.

B타입의 경우 단단한 베이스로 몸을 받치면서 누웠을 때 푹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60밀도 쿨폼으로 열을 흡수하지 않는다. 또 C타입은 약 70밀도 밀크폼의 뛰어난 쿠셔닝을 느낄 수 있다. 소프트 베이스로 신체와 매트리스가 닿는 부분을 모두 감싸고 있다.

 

이러한 푸욱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와 물결무늬 타공법을 활용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숨쉬는 오픈셀과 공기 순환터널인 에어홀타공법을 통해 뛰어난 통기성을 선사하고 있다. 25년 전통의 매트리스 전문 기업에서 수제작으로 만들어 블랙프라이데이침대, 메모리폼매트리스 등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로 인해 침대매트리스 등 가구 상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푸욱매트리스는 10년 동안 메모리폼 무상 A/S를 보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타입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