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4 04:50 (금)
서울대학교 겨울방학캠프 런앤런캠프, 초,중,고 학부모들 눈길
상태바
서울대학교 겨울방학캠프 런앤런캠프, 초,중,고 학부모들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7 17: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앤런 캠프는 오는 12월 27일 시작으로 겨울방학동안 진행된다. 2박3일 동안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진행되며, 멘토 1명당 학생 최대 5명을 담당하는 담임제, 소규모 멘토링 캠프로 주요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 의 공부 방법을 알려주고, 시간관리 하는 법, 면접스피치 등을 지도한다.  

겨울 방학이 다가오면서 공부 습관을 개선시키고,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 강화, 새 학년 새 학기 준비를 위해서 많은 학부모들이 방학캠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 중 서울대학교 대학생들이 멘토가 되어 예비 중1부터 예비 고3 학생들에게 멘토링을 해 주는 런앤런 캠프가 관심을 얻고 있다. 

서울대 멘토들과 런앤런 캠프에서 제작한 특별교재와 함께 이번 겨울방학 캠프에서는 서울대 입시사이트로 유명한 오르비와 협업해 더욱 알차고 풍성한 문제집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그리고 학교생활 전략을 통해 자사고 준비 및 대학 수시입학 준비를 위한 멘토링 또한 진행된다고 전했다.

런앤런 캠프 강동원 대표이사는 “런앤런 캠프는 서울대학교 대학생들이 자신의 공부 방법을 모아서 교재로 제작했으며, 캠프가 끝나고 난 뒤에도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공부 방법을 습관화하도록 준비했다”며 “런앤런 캠프에서만 가능한 청소년 면접스피치 특강을 통해 자신감 있는 면접 대비에도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런앤런 캠프 총괄 이사는 “2박 3일 동안 심층 멘토링을 통해서 학생들이 올바른 공부 방법 뿐만 아니라 공부에 대한 확실한 동기부여, 자신의 꿈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서울대학교 대표 멘토 이현아 멘토는 “여름방학 캠프에 이어서 겨울방학에도 참여하게 되었는데 런앤런 캠프는 단순히 공부법만 알리는 게 아니라 학생들과의 진심어린 소통과 공감을 중요시하며 동기부여를 심어 줄 수 있다는 점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입시로 유명한 오르비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문제집이 제공되니 이번 겨울방학 캠프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런앤런 캠프에서는 현재 10% 감사할인, 20% 동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