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00 (금)
부산 애견 호텔, 유치원 “퍼플존”, 반려동물을 위한 맞춤 서비스와 케어로 인증된 곳
상태바
부산 애견 호텔, 유치원 “퍼플존”, 반려동물을 위한 맞춤 서비스와 케어로 인증된 곳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1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당장 내 주변만 둘러보아도 반려동물, 반려견을 키우는 집들을 흔히들 쉽게 찾아볼 수 있다. 1인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반려동물 1000만 시대를 넘어 1500만 명을 바라보고 있는 이 현 시대에 반려인들을, 반려견들을 위한 서비스 사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려인들에게는 친구나 가족 그 이상의 의미가 있는 존재 대상인 반려견들, 자식을 기르는 마음으로 떨어져 있는 시간동안 어떤 일을 겪는지 알 수 없고, 불안하기에 대표적으로 애견 유치원, 애견 호텔 등은 많은 반려인들에게 인기를 끌 고 있다.

최근 그런 반려인들 사이에서 남다른 서비스와 시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위치 해 있는 “퍼플존” 이다.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퍼플존”은 연산동 뿐만 아니라 동래, 서면, 해운대에서 까지 오는 반려인들로 북적이고 있다.
애견 유치원, 애견 호텔, 놀이터 뿐 만 아니라 미용과 용품판매 그리고 우리 반려견들 위한 최고급 스파 까지 제공 되고 있는 반려견 복합 문화 공간인 “퍼플존”은 사냥견이나, 대형견은 받지 않고 소형견 전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소형견을 키우는 반려인들에게는 더욱 믿음이 가고 안심하며 아이들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낯선 공간에 처음 온 강아지들은 서로 진하게 지내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소요되는데, 집안에만 갇혀있던 강아지들이 서로 친해지며 마음껏 뛰어놀고 스트레스를 푸는 것은 우리 반려견들의 사회성을 기르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기도한다.

  “퍼플존”에서는 스트레스 해소와 오감 발달을 위한 다양한 놀이 활동과 사회화 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반려견의 성향과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 프로그램 구성으로 반려견들의 습관과 행동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분석함으로서,사회성이 부족한 강아지들에게 강아지 친구를 만들어 주고 사회성을 길러 주는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식사예절, 클리커교육, 하우스교육 등 생활 밀착형 교육과 문제가 되는 행동이 있다면 개선하고 예방할 수 있도록 한다.

유치원은 시간표대로 움직이고 있다. 오전 7시 30분부터 밤 11시 사이 하루 9시간 씩 보호자가 가능한 시간대에 맡길 수 있고, 유치원에 등원하게 되면 출석체크 후 오전 식사와 배변 트레이닝, 놀이방 친구들과의 사회활동 등의 교육을 받는다. 또한 낮잠시간을 가지고 그 이후 기본 예절 예습과 복습, 산책과 음악 감상을 한 뒤 하원준비를 하게된다. 발 소독, 눈과 이빨닦기, 모발 관리는 물론이거니와 주 3일반은 월 목욕 1회, 주 5일반은 월 목욕 2회, 그리고 애견미용을 원한다면 전문 애견 미용사분이 유치원 이용시간동안 미용해서 하원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퍼플존”의 맞춤 케어와 프로그램은 많은 반려인들과 반려견들에게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펫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시간과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면, “퍼플존“을 방문 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 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