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25 (금)
소방 공사, 방염 공사, 스프링클러 공사 전문 업체 성남 “라인방재”
상태바
소방 공사, 방염 공사, 스프링클러 공사 전문 업체 성남 “라인방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2 09: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엔 조금이라도 방심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 바로 화재다. 우리나라도 초고층 건물이나 아파트가 많아 사람들이 밀집 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아차하고 방심하면 한 순간에 화재로 끔찍하게 재산과 인명 손실을 입을 수 있다. 

화재로 국보급 건물들이 눈앞에서 불타 무너지는 모습들을 보았다. 몇 백, 몇 천 년의 유적을 하루아침에 사라지게 하는 이런 끔찍한 일들을 예방하기 위해 무엇보다 방재(防災) 시설을 갖추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라인방재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방재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소방 업체다. 이 회사는 소방 공사와 방염 공사, 스프링클러 수리와 교체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다. 그동안 다양한 시공 사례들을 통해서 신뢰를 쌓아온 회사다. 

이 회사는 대형 건물이나 공공시설, 복합형 건물, 재래 시장, 학교와 같은 다중 이용 시설물은 물론 단독 주택, 연립 주택, 아파트 같은 개인 생활 시설물에 화재 예방과 안전 확보를 위해 소방, 방염, 스프링클러 공사들을 해왔다.

이 회사는 소방 설비 공사, 소방 방염 공사, 소방 전기 공사, 소방 시설 안전 관리 대행, 소방 시설 작동 기능 점검 및 종합 정밀 점검, 위험물 안전 관리 등 소방에 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라인방재의 대표는 “소방 방재 분야에서 오랫동안 일해 오면서 참으로 끔찍한 화재 사건들을 직접 목격하기도 하고 전해 듣기도 했습니다. 화재로 일어날 수 있는 참사를 미리 막기 위하여 건물에 소방 시설을 갖추고, 방염 공사를 하는 일을 방재(防災)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방재는 미리 대비하는 겁니다. 이제 추운 겨울철, 화재 사고가 많은 계절이니 미리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우리 회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시공 경험과 기술력을 축적해온 만큼 소비자들이 믿고 맡길 수 있을 업체라 자부합니다. 방재는 단순히 몇 가지 시설만 갖추는 일이 아니라 전문적이고 공학적인 차원에서 설계하고 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소방필증을 받아야 합니다. 이 모든 과정이 전문적이고 개인이 처리하기 어려우니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축적된 기술력과 고객 만족 서비스로 소방 방재에 필요한 모든 걸 해결해 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소방 방재는 재산만이 아니라 사람의 생명까지 보호하는 일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소비자들의 작은 소리까지 경청하고 반영하여 시공해 고객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 조금도 방심하지 않고 화재 예방과 안전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하고 책임 있는 회사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