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5 (토)
층간소음 나이스한 해결! 엄마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만든 맘스리치 층간소음매트
상태바
층간소음 나이스한 해결! 엄마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만든 맘스리치 층간소음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2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층간소음이 날로 심각해 지면서 이웃들간에 분쟁이 생기고 사회문제로까지 번지고 있다.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층간소음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아 매트 시장의 경쟁도 치열한데 여러 시공 전문업체들 중 엄마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모아서 만든 맘스리치업체가 최근에 시공 전문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정의 안전과 엄마의 마음을 중요하게 여기는 맘스리치는 난연과, 방오기능(낙서제거)을 첨가함에도 불구하고 가성비있는 제품이다.

유아가 있는 가정일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안전 문제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데, 이 맘스리치 층간소음매트 같은 경우 업계 최초로 선보인 난연 시공 매트임을 자랑하며 일상에서 발생하는 생활 화재의 위험성을 낮추어주어 화재에 대한 안전성을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유일하게 36개월 미만의 유아도 사용이 가능한 매트이며 아이들이 뛰어 놀다가 넘어져도 푹신한 매트 덕분에 걸음마를 떼는 아이들 집에는 필수라고 할 수 있겠다. 더불어 이로인해 발생하는 층간소음에 대한 걱정도 해결할 수 있다. 탄력과 복원력 또한 우수한 것 또한 장점이다.

또 아이들을 키우다 보면 바닥에 낙서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수성펜 뿐만 아니라 잘 지워지지 않는 유성매직이나 크레파스, 볼펜 등도 깔끔하게 지워지는 국내 유일 오염 방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기 때문에 오랜기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1순위로 생각하고 만든 제품인 만큼 친환경 소재들로만 엄선하여 만들었으며, 8대 중금속과 14가지 유해물질도 들어가지 않아 어린이 안전 KC 인증을 완료한 매우 이상적인 층간소음매트임을 업체측에서 내세우고 있다.

30~4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구매하고 싶은 매트 1위로 떠오를만큼 최다 시공을 자랑하며 그 경험을 통해 앞으로 더 좋은 매트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