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30 (토)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코랄, 연말시즌 맞이하여 가죽소파 100만원 파격할인 실시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코랄, 연말시즌 맞이하여 가죽소파 100만원 파격할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파주운정가구단지에 론칭한 소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REDCORAL)이 연말맞이 할인이벤트를 개최한다. 

신상품 '도브(DOV)'를 100세트 한정으로 정상가에서 100만원 할인된 178만원에 판매, SNS 등지에서 가죽소파싸게파는곳으로 입소문을 타며 4인용소파추천 매장으로 꾸준히 언급되고 있다.

레드코랄의 신상품 소가죽쇼파 도브(DOV)는 등받이에 다이아몬드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
헤드 각도의 자유조절이 가능하여 포근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통가죽소파이다. 아치(arch) 형태의 팔걸이를 도입하여 편안한 휴식과 럭셔리한 조형미를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도브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천연가죽소파뿐 아니라 패브릭소파로도 구매할 수 있다. 패브릭쇼파를 선택할 경우 이지클린 기능이 있는 라이노 원단으로 제작되며, 천연가죽쇼파를 선택하면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통과한 국산 한우가죽쇼파로 제작된다.

레드코랄 통가죽쇼파는 외부뿐 아니라 내부 자재도 엄선된 고급품을 사용한다. 박테리아 증식을 방지하는 친환경 Agion(에이지온) 항균솜, 쿠션감을 강화하는 32~40kg/m3의 고밀도 스펀지, 독일 고요社, 헤티히社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해외 명품소파브랜드에 뒤처지지 않는 착석감을 제공한다.

한 소비자는 "레드코랄의 100만원 할인 이벤트로 4인용가죽쇼파를 새로 구매했는데, 인근 가죽소파매장들에 비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 좋았다. 부드럽고 촉촉한 가죽의 질감도 만족스러워 지인들에게도 레드코랄의 4인용가죽소파추천 이야기를 자주 하고 있다." 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파주가구단지에 입점 중인 레드코랄은 일산가구단지와도 10분 거리에 있는 거실소파매장이다. 쇼룸을 통해 혼수쇼파, 카우치소파, 코너형소파, 거실소파, 4인용쇼파 등을 전시하고 있으며, 멀리 하남가구단지나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에서 찾아오는 고객들도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