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35 (금)
대치 나인에듀 재수선행반, 대치동재수학원의 새로운 기준 제시
상태바
대치 나인에듀 재수선행반, 대치동재수학원의 새로운 기준 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재도전을 선택할 수험생이라면 누구보다도 빠른 선택과 결정이 중요하지만 정해진 답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재도전에 성공한 선배들은 재수에 대한 고민은 빠를수록 좋다고 한뜻 모아 얘기한다.

재수를 빨리 결정해야 하는 것은 1년이라는 장기 레이스를 준비해야 하는 수능의 특성 때문이다. 수능 성적을 올리기 위해서는 최대한 학습시간을 많이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험 당일 부족했던 과정들을 되새겨보고 취약했던 점을 빠르게 이해하고 실수를 인정해야 한다. 목표대학 진학 의지가 확고할 때 망설임 없이 재수를 빠르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와 관련 대치동에 위치한 도심 기숙형학원 나인에듀에서도 재수준비반(재수선행반) 개강을 앞두고 모집 중에 있다. 

나인에듀는 EBS, 메가스터디 출신 검증된 베테랑 강사진으로 학생들에게는 익히 잘 알려진 대치동학원이다. 오는 2020년 1월 2일(월) 1차 개강을 앞둔 재수준비반은 우수한 강사진과 더불어 기존 학원에서 볼 수 없는 학습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2021학년도 재수선행반은 입학 시작과 함께 학생 각각의 공부 방법과 학습 동기, 시간관리 등 심리 파악을 위한 MBTI 성격유형검사를 진행한다. 동시에 과목별 학생들의 성적 분석과 그에 따른 학습프로그램을 선정하고 설정한 목표에 따라 맨투맨 입시연구소에서 수능 날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

가장 핵심이 되는 학습솔루션으로는 학습능력 강화프로그램과 블랙다운 학습 관리가 있다. 9단계에 이르는 학습능력 강화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부분만 집약한 프로그램으로 무한질의응답, 49주 연속 모의고사, 개인별 학습관리, 선택형 수업제, 모닝글로리 시스템, 맨투맨 입시컨설팅, 올빼미 등지 시스템, 기초 소그룹 과외 특강, 국영수 강화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어 있다. 

블랙다운 학습관리는 대치동재수학원 나인에듀가 자랑하는 핵심 프로그램이다. 잘못된 공부 습관을 고치고 성취도를 매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학생들이 직접 수업시간, 쉬는 시간, 수업내용 등의 시간표를 작성, 선생님의 철저한 관리가 뒷받침되어 스스로 계획하고 공부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대치동 나인에듀 재수학원 조범희 원장님은 “수능은 학습, 생활, 입시 전반에 걸친 장기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작이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며 “특히 수능 이후 나태해지고 흐트러진 생활패턴을 빠르게 다잡는 것을 시작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면면 분위기가 체계적으로 잡힌 재수학원에서 공부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대치 나인에듀 책임 재수 종합반 도심형 기숙학원은 재수생들을 위한 준비반, 기초반반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