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45 (화)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 냉온정수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겨울 맞이 가전 특가 프로모션 적용… “41개월 할인”
상태바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 냉온정수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겨울 맞이 가전 특가 프로모션 적용… “41개월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5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공식 인증 렌탈몰인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LG정수기렌탈과 공기청정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 7개 가전이 최대 41개월 할인 이벤트로 렌탈 문의가 빗발치는 추세이다.

연말을 맞아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기모델을 결합해 렌탈 시 최대 요금 13개월 무료가 적용되며, 정수기는 2000원, 공기청정기는 5000원 할인되어 할인 폭이 더욱 커진다. 제휴카드 이용시 월 추가로 2만 3천원이 할인된다.

미세먼지 시즌 공기청정기로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LG공기청정기렌탈은 360도 모든 방향에서 공기를 청정한다. 19평과 17평형 모델은 요금이 6개월 할인되며, 30평형은 요금 10개월 무료이다.

엘지정수기렌탈은 저수조를 사용하는 정수기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인 세균, 곰팡이 등 오염물질이 발생할 염려가 없는 직수정수기이다. LG퓨리케어정수기 렌탈은 LG전자만의 전문 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으로 정수기 내·외부세척 및 직수관 고온고압세척, 1년주기 직수관 교체로 매년 새것같은 정수기를 이용 가능하다.

LG안마의자렌탈은 부모님 효도선물로, 힐링가전으로 인기가 좋다. 케어솔루션 요금이 3개월 할인되며, 이는 신제품인 오션그레이 모델과 인기 모델인 110 라인을 한정으로 진행된다. 그 외 프리미엄, 바디핏 모델 렌탈 시 케어솔루션 요금이 2개월 무료이며 안마의자 렌탈 시 프리미엄 러그가 증정이 된다.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렌탈은 아기 케어모드가 탑재된 화이트, 실버 모델과 반려동물 배변냄새 탈취 및 털 제거에 특화된 펫 모드의 펫모델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엘지공기청정기 19, 30평형 렌탈 시 사은품으로 공기청정기 전용 무빙휠이 증정된다.

2019년 최신형 정수기인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렌탈은 출수탭이 위 아래 무빙 뿐만 아니라 좌우 회전이 된다. 출시 기념으로 요금 3개월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샤이니로즈 색상 정수기는 케어솔루션 요금 3개월 할인된다.

LG스타일러렌탈은 바람이 털어내기 힘든 먼지를 직접 털어내어 깔끔하게 입을 수 있다. 100도 트루 스팀으로 옷을 99.9% 살균한다. 엘지스타일러는 매일 입는 정장, 교복, 코트, 패딩 등에 적절하며 슬림 스타일러 3벌, 5벌, 미러 5벌 모델 모두 케어솔루션 매니저 방문 시마다 스타일러 전용 아로마 향기시트가 무상으로 증정된다. 

엘지식기세척기렌탈 특허 기술인 트루스팀, 토네이도 세척 날개가 식기의 잔여 음식물, 기름을 제거하고 세균을 99% 살균한다. LG식기세척기렌탈 인버터 DD모터 기술이 저소음을 구현해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에서 새롭게 출시된 All New 트롬 건조기는 저온 제습방식으로 손상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하며 9kg, 14kg, 16kg / 화이트, 실버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요금이 최대 6개월 무료가 적용되어 경제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렌탈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1+1+1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어팟, 갤럭시 탭, 닌텐도 스위치라이트, 비데, 쿠첸 밥솥, 에어프라이어 및 침구살균기 등 100가지의 주방, 생활가전,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사은품들 중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 가능하다.

렌탈 가능한 제품들 및 사은품,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렌탈과 관련된 문의사항들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LG전자 베스트렌탈샵' 검색 후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채팅 팝업 등 1:1로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