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45 (금)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결합 렌탈 시 에어팟 사은품 증정
상태바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결합 렌탈 시 에어팟 사은품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하좌우 LG정수기렌탈과 공기청정기 결합 렌탈 시 사은품으로 에어팟 2세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두 제품을 합해 월 렌탈료가 7천원 할인 및 최대 렌탈료 16개월이 할인되며 19, 30평형 공기청정기는 무빙휠을 증정받을 수 있다.

1월 1일부터 시작하여 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는 LG상하좌우정수기 냉온, 냉정수기, 퓨리케어 360도 LG공기청정기렌탈 19평, 30평 모델, 엘지안마의자렌탈 300/400 모델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곶감 세트 등 푸짐한 신년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가정, 사무실 등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공기청정기, 그 중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우수한 성능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은 극초미세먼지를 감지하며 13등급의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 생활 냄새, 스모그 유발 물질, 알러지 유발 물질 등을 걸러내 공기를 청정한다.

LG안마의자렌탈 시 다중 에어셀과 섬세하게 세분된 자동 안마모드로 상황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안마를 받는 것이 가능하다. 신년 맞이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인기가 좋은 전신안마의자 신규 모델인 오션 그레이 (BM401RGR) 런칭 기념으로 3개월 케어솔루션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높낮이가 10cm까지 자동으로 조절되는 자동 컵센싱 기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좌우 180도 스윙 기능까지 가능한 국내 최초 상하좌우 무빙 출수 탭이 적용되어 있다. 1월 신년을 기념하여 렌탈 요금이 최대 6개월 할인된다.

엘지전자 렌탈서비스는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전문가가 일정 주기로 방문하여 기기별로 맞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LG렌탈 가전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전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렌탈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 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다.

LG식기세척기렌탈 시 요금 3개월 할인과 동시에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받을 수 있다. 100도 트루 스팀과 토네이도 세척날개로 식기에 남은 음식물 찌꺼기와 세균을 살균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엘지식기세척기렌탈의 자동문열림 기능은 건조성능을 향상시키고 하단 물고임이 없게 했다. 

엘지스타일러렌탈은 트루 스팀 100도와 특허받은 무빙행어로 매일 입는 옷을 매일 씻어 입어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패딩, 코트 등에 사용이 적합하고 인형이나 베게도 살균 관리할 수 있다. LG스타일러렌탈의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토탈 클리닝 서비스, 급수 배수통 무상 교체, 전용 향기 시트 증정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인덕션렌탈은 최대 월 렌탈 요금 할인 10개월이 적용된다. 엘지인덕션렌탈 시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37개월차에 상판 무상 교체를 받아볼 수 있다. 미라듀어 글라스 모델은 독일 SCHOTT 사의 견고한 상판으로 안정성을 더했으며, 신규 모델로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병합된 모델이 런칭되어 화제를 일으켰다.

LG전자 공식인증점인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정수기렌탈을 비롯해 케어솔루션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1+1+1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쿠첸 밥솥, 멀티오븐, 물걸레청소기, 비데, 로봇청소기, 콕스타 에어프라이어, 블렌더 등을 비롯한 생활 및 주방가전 중에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LG정수기렌탈 및 이벤트 등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미세먼지공기청정기 등 LG전자렌탈, 엘지가전렌탈과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포털사이트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면 대표 전화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내 실시간 상담 팝업 등 전문 상담사와 함께 1:1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