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00 (일)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카우치코너형 아쿠아이지클린및 이태리4~6인용세라믹식탁 전시 패키지
상태바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카우치코너형 아쿠아이지클린및 이태리4~6인용세라믹식탁 전시 패키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3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의 가구를 생산·판매하는 루헨퍼니처가 최근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인 아쿠아이지클린 소파와 카우치형, 코너형 소파, 4~6인 세라믹식탁 전시제품을 정가대비 40% 할인판매 하는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시흥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의 기능성 패브릭소파는 모듈형, 일자형은 물론 배치 및 구성이 자유로운 카우치형, 코너 카우치형 등의 형태로도 제작이 가능하며 머리를 기댈 수 있는 헤드레스트와 다리를 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툴까지 모두 소파와 동일한 기능성 패브릭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소파이다.

패브릭소파와 함께 김해부산가구거리, 송파하남가구단지 루헨퍼니처의 베스트제품인 이태리 직수입의 친환경통가죽 소파는 5mm두께의 버팔로 통가죽을 절개선이 없어 깨끗하고 모던하게 디자인하고 40kg/㎥ 밀도의 우레탄 폼, 페더 화이버, 마이크로 화이버로 제작해 최적의 쿠션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오랜 시간 사용에도 형태가 유지되며 경도는 낮아 부드러운 소프트 타입의 고밀도 우레탄 폼으로 부드러운 착석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최근에는 고온, 고압으로 압축 가공해 내구성, 내열성 모두 우수하며, 날카로운 쿡킹 도구나 뜨거운 냄비를 올려두어도 손상 가능성이 적어 친환경 소재로도 호평을 받고 있는 100% 이태리 수입 천연세라믹 식탁을 판매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헨퍼니처 전국 직영점에서 100만원대 가죽소파는 물론 일자형, 코너형, 카우치형, 리클라이너 기능이 추가된 다양한 제품의 소파를 체험해 볼 수 있다."며 "4~6인용 세라믹식탁을 1인 또는 벤치의자와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상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루헨퍼니처의 일산파주가구단지 외 각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운영되며, 전시상품 할인은 제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각 지점별로 문의 후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