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2 10:25 (토)
애플 공인 KT아이폰AS센터, KT 가입고객 대상으로 아이폰수리 진행
상태바
애플 공인 KT아이폰AS센터, KT 가입고객 대상으로 아이폰수리 진행
  • press
  • 승인 2020.01.16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아이폰AS센터는 KT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애플의 서비스 절차를 준수하여 아이폰수리와 아이패드수리를 진행하고 있는 아이폰 전문 AS 센터다.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적으로 21개의 애플공인 AS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센터 중 아이폰당일수리를 제공하고 있는 지점이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높여 주목받고 있다. 

아이폰은 비싼 핸드폰 수리비로 유명한데, 이에 KT아이폰AS센터가 유상수리비를 멤버십포인트로 결제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수리비의 최대 20%까지 멤버십포인트 사용이 가능하여 유상수리비의 부담을 덜어주고 쉽고 빠른 보험처리와 임대폰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여 핸드폰 수리를 맡기는 동안 임대폰을 대여해주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더하여 전문 엔지니어의 역량 강화로 엔지니어 실명제와 등급화를 통한 정확하고 신뢰 높은 아이폰 전문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해 유상 또는 무상 수리 여부를 바로 확인하고 서비스용 제품도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하여 예약 후 방문하면 간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실용성을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폰 케어 센터가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보다 쉽게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 KT아이폰AS센터를 전국적으로 구축하는 것은 KT를 통해 아이폰을 선택한 고객들이 진정한 만족을 느끼게 하기 위함이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T아이폰AS센터와 전국 21곳에 있는 지점들의 상세 위치는 KT 홈페이지 고객지원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