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05 (토)
원가공개 가죽소파,패브릭쇼파 브랜드 레드플래닛 OPEN 수입매트리스 입주 및 신혼, 혼수가구 인기
상태바
원가공개 가죽소파,패브릭쇼파 브랜드 레드플래닛 OPEN 수입매트리스 입주 및 신혼, 혼수가구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집안 인테리어의 하나로 소파를 선택하는 경향이 짙다. 하지만 일산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면 수없이 많은 소파 브랜드가 존재하며 소비자들은 나름의 기준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선택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다. 운정가구단지 등에서 소파 선택에 필요한 정보를 충분히 얻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레드플래닛은 가죽소파 및 패브릭소파 등의 원가를 공개하며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였다. 

지난 1월 초, 일산본점을 비롯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전국 각지에 문을 연 레드플래닛은 소파 및 가구업계에서 보기 드문 원가공개 가구매장이다. 입주 및 혼수가구 세트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신혼가구 일체를 갖추어 한 자리에서 여러 제품을 두루 들러보고 비교할 수 있다. 천안가구거리 레드플래닛에서는 기능부터 디자인까지 자기 입맛에 맞춘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소재 패브릭 원단을 활용한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소파 전 제품의 생산 과정을 공개한 후 각 과정별 원가를 상세히 공개하기 때문에 레드플래닛 외의 제품을 선택할 때에도 가격기준을 명확히 세울 수 있다. 레드플래닛은 여타 브랜드에 뒤처지지 않는 고품질의 소파를 선보이면서도 원가의 10%만 마진으로 남겨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 

획일적이지 않은 다채로운 원단의 색상 중 고객이 선호하는 것을 골라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의 까다로운 눈높이를 충분히 충족하고 있다. 또한 레드플래닛에서 사용하는 독자적인 원단 ‘소프트터치’ 는 기존 패브릭에 비해 내구성이 강하며 스크레치에 강해 반려동물에도 친화적이다. 손질과 관리가 쉬워 어린 자녀를 기르는 가정에도 적합하다. 

시간이 지나도 흐려지지 않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비자 친화적인 자재 활용이 돋보이는 레드플래닛의 입주가구는 일산파주가구단지 본점과 천안가구거리, 인천가구단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적은 예산으로 가죽소파, 패브릭소파를 비롯한 혼수가구 일체를 구입할 수 잇는 레드플래닛은 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